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지산컴퍼니웹/앱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지산컴퍼니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회원의 정의)

① 회원이란 지산컴퍼니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지산컴퍼니의 이용절차에 동의한 이용자로서, 지산컴퍼니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지속적으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제 3 조 (회원 가입)

①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지산컴퍼니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서비스 이용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동의하고 회원정보를 기입하는 방법으로 회원 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지산컴퍼니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신청한 자를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제2항에 해당하는 회원 자격 제한 및 정지 탈퇴 처리 경험이 있었던 경우

*그 밖에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지산컴퍼니의 서비스 운영 및 기술상에 현저한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은 제1항의 회원정보* 기재 내용에 변경이 발생한 경우, 즉시 변경사항을 정정하여 기재하여야 합니다.

제 4 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지산컴퍼니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앱기반 고객관리, 단체관리, 회원관리 서비스

*기타 지산컴퍼니가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업체와의 협력계약 등을 통해 회원들에게 제공할 일체의 서비스

② 지산컴퍼니는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제7조 제2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제1항에 정한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서비스의 중단)

① 지산컴퍼니는 서버 및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장비 및 서비스 업그레이드 또는 기타 지산컴퍼니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따라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 지산컴퍼니는 제7조 제2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지산컴퍼니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6 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지산컴퍼니 사이트에서 언제든지 회원 탈퇴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원 탈퇴가 이루어진 경우 회원의 게시물과 댓글 그리고 기타 활동한 기록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지산컴퍼니는 회원의 회원자격을 제한하거나 정지 또는 탈퇴시킬 수 있습니다.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이용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질서와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이용자가 본 약관에 의해서 회원 가입 후 1년간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로그인 기록이 없는 경우, 지산컴퍼니는 회원의 회원자격을 강등하거나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제 7 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지산컴퍼니가 특정 회원에게 서비스에 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폰번호/전화번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② 지산컴퍼니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7일 이상 공지사항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 (회원의 개인정보)

지산컴퍼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라 회원으로부터 필요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제 9 조 (지산컴퍼니의 의무)

① 지산컴퍼니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질서와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② 지산컴퍼니는 회원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③ 지산컴퍼니는 회원이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④ 지산컴퍼니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에게 법률적인 증명이 가능한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을 입힐 경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 10 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지산컴퍼니가 관계법령,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의해서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자신의 ID(휴대폰번호/전화번호)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각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③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지산컴퍼니에 통보하고 지산컴퍼니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 11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회원가입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지산컴퍼니및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지산컴퍼니의 권리와 업무 또는 제3자의 권리와 활동을 방해하는 행위

다른 회원의 ID를 도용하는 행위

관련 법령에 의하여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게시 또는 전송하는 행위

지산컴퍼니의 직원 또는 서비스의 관리자를 사칭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정보를 게시, 전송하는 행위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전송하는 행위

다른 회원에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불특정 다수의 자를 대상으로 하여 광고 또는 선전을 게시하거나 음란물을 게시하는 행위

지산컴퍼니가 제공하는 각 서비스에 게시된 공지사항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③ 제1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회원이 있을 경우 지산컴퍼니는 본 약관 제6조 제2, 3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회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탈퇴 처리할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은 그 귀책사유로 인하여 지산컴퍼니나 다른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 12 조 (공개게시물의 삭제 또는 이용제한)

회원의 공개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지산컴퍼니는 해당 공개게시물에 대한 접근을 임시적으로 차단하는 조치를 취할 수 있고, 7일 이내에 각 호의 동일 사례가 2회 이상 반복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을 삭제 또는 해당 회원의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또는 탈퇴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

음란물, 욕설 등 공공질서와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유포하는 내용

범죄행위와 관련이 있다고 판단되는 내용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종교적, 정치적 분쟁을 야기하는 내용으로서, 이러한 분쟁으로 인하여 지산컴퍼니의 업무가 방해되거나 방해되리라고 판단되는 경우

타인의 개인정보, 사생활을 침해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경우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③ 회원의 공개게시물로 인한 법률상 이익 침해를 근거로, 다른 회원 또는 제3자가 회원 또는 지산컴퍼니를 대상으로 하여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예: 고소, 가처분신청, 손해배상청구소송)를 취하는 동시에 법적 조치와 관련된 게시물의 삭제를 요청해오는 경우, 지산컴퍼니는 동 법적 조치의 결과(예: 검찰의 기소, 법원의 가처분결정, 손해배상판결)가 있을 때까지 관련 게시물에 대한 접근을 잠정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저작권의 귀속 및 게시물의 이용)

①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내용물의 저작권은 해당 저작권자에게 귀속됩니다. 또한 회원이 게시하는 게시물은 관계 법령의 적용을 받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으로 인해 법적 분쟁 등이 발생할 경우 그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이용자 또는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③ 회원은 자신이 창작 또는 등록한 게시물에 대하여 지산컴퍼니가 서비스의 운영, 홍보 등을 목적으로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할 수 있도록 비독점적 사용권을 지산컴퍼니에게 부여하며 그에 대해 사용료 등을 요구하지 않을 것을 동의합니다.

지산컴퍼니에서 운영하는 관련 사이트의 서비스 내에서 회원 게시물을 복제, 전시, 배포 및 2차 저작물과 편집 저작물 작성

제휴하고 있는 인터넷 쇼핑 서비스 사업자,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사업자, 제조업자, 도소매업자, 통신업자, 사업 서비스업자, 교육 서비스업자, 오락, 문화 및 운동 관련 서비스업자, 그 밖의 각종 전문 콘텐트 사업자 혹은 비즈니스 사업자에게 게시물을 제공하거나 사용하게 하는 것. 단, 이 경우 회원의 개인 정보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④ 지산컴퍼니는 회원이 탈퇴한 경우에도 탈퇴한 회원의 게시물에 대하여 본 조 3항에서 명시한 사용권을 유지합니다.

⑤ 지산컴퍼니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 게시 내용에 대해 제 12조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취소 및 환불 규정)

① 모바일 작업일보 거래명세표
서비스 이용전: 취소가능
서비스 이용후: 취소불가(환불불가)

② 전자상거래 환불 및 취소 규정
일반적으로 소비자는 자신이 체결한 전자상거래 계약에 대해 그 계약의 내용을 불문하고 그 청약철회 및 계약해제의 기간(통상 7일) 내에는 청약철회 등을 자유롭게 할 수있습니다(「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제1항)
하지만, 다음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취소 및 환불을 할 수 없습니다.

*지산컴퍼니모바일 작업일보 및 거래명세표를 한번이라도 서비스 이용한 경우
사전에 취소 및 환불이 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별도로 고지한경우

③ 취소 및 환불 가능 기간
모바일에서 유료서비스를 결재한 후 7일 이내에는 취소하거나 환불을 할 수 있습니다(「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제1항).
재화 등 의 내용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그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주문 취소 및 환불을 할 수 있습니다(「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제3항).

⑤ 취소 환불 안내

신용카드 : 취소 시 지산컴퍼니에서 확인후 카드사에 승인이 취소요청후 취소가 됩니다.
모바일결재: 취소 시 지산컴퍼니에 접수후 pg사를 통하여 취소 요청후 취소가 됩니다.
무통장입금 : 고객센터로 접수된 고객님의 환불계좌로 입금해드립니다.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일반적으로 당사의 취소처리가 완료되고 4~5일 후 카드사의 취소가 확인됩니다.(체크카드도 동일)
그러나 취소 시점과 해당 카드사의 환불 처리기준에 따라 취소금액의 환급방법과 환급일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무통장 입금 결제의 경우 환불은 접수 완료 후 5~7일 이내

제 15 조 (약관의 개정)

① 지산컴퍼니는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② 다만, 개정 내용이 회원에게 불리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③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거부하는 경우 지산컴퍼니는 당해 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회원이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 경우에는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16 조 (재판관할)

지산컴퍼니와 회원 간에 발생한 서비스 이용에 관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하며, 본 분쟁으로 인한 소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을 가지는 대한민국의 법원에 제기합니다.

공고일자: 2021년 03월 01일

시행일자: 2021년 03월 0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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